콘텐츠로 건너뛰기

제이시스메디칼, 초음파 리프팅 ‘리니어지 메타하우스’ 14일 오픈

리니어지
리니어지

▲ 디자인 초음파 리프팅, 리니어지의 뮤즈인 배우 이다희가 리니어지 메타하우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이시스메디칼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제이시스메디칼은 신제품인 초음파 기반 피부미용 의료기기 ‘리니어지(LinearZ)’를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14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홈페이지인 ‘리니어지 메타하우스’에서는 리니어지와 관련한 유용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이트 내에서 확대, 축소, 이동이 가능한 ‘360도 VR 공간’으로 1층은 ▲이벤트관 ▲상영관, 2층은 ▲브랜드관 ▲제품관 총 4곳의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을 뿐 아니라, 클릭과 드래그로 각 공간을 탐색하고 각각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제이시스메디칼은 ‘리니어지 메타하우스’ 사이트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첫 시작은 바로 ‘리니어지 메타하우스 투어 이벤트’로, 사이트 내 4곳의 공간을 모두 둘러본 후 총 4개의 카트리지를 획득하면 이벤트에 응모하는 형식이다.

 

이벤트 기간은 홈페이지 론칭 시점부터 9월 7일까지이며, 응모자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하게 111번째 이벤트 응모자(1명)에게는 프라다 카드지갑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기간 종료 후 9월 15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제이시스메디칼이 새롭게 선보이는 리니어지는 집속 초음파 에너지를 다양한 피부층에 전달해 피부조직을 선택적으로 응고시켜, 눈썹 리프팅 및 허벅지 피부 탄력 개선에 사용하는 초음파 리프팅 장비다.

 

카트리지 교체가 필수였던 기존 초음파 리프팅 장비와 달리, 하나의 카트리지에서 두 가지 에너지 형태(Linear & Dot)와 에너지 조사 깊이를 선택할 수 있어 시술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개인별 맞춤 시술이 가능하도록 했다. 장비 내부에 카트리지 탈기수 교체시스템(DWR 시스템)을 적용해 시술 중 상승된 카트리지 내부 온도 안정화도 신경 썼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리니어지 메타하우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이전에 없던 미용의료기기에 대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제품 인지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픈 및 론칭 이벤트에 대한 상세 사항은 ‘리니어지 공식 메타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