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뷰티 시크릿 VR 스튜디오’, 방문자 수 3천 명 넘어서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뷰티 시크릿 VR 스튜디오’, 방문자 수 3천 명 넘어서

캘리포니아 아몬드

사진 출처: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사진설명 사진 출처: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지난 4일 오픈한 가상 체험 공간인 ‘뷰티 시크릿 VR 스튜디오’(이하 ‘아몬드 스튜디오’)가 오픈 이후 일주일 만에 방문자 수 3천 명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특히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 세대 소비자들에게 ‘아몬드 스튜디오’는 시간과 장소의 구애 없이 아몬드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곳으로 화제를 모으며 매일 400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스튜디오 방문객들의 반응 역시 긍정적이다. 스튜디오에 남길 수 있는 방명록에는 “따라 해보고 싶은 아몬드 레시피를 많이 배워간다”, “아몬드가 맛도 좋지만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지 몰랐다”라는 등 아몬드의 다양한 활용법과 뷰티 효능에 대해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는 내용의 긍정적인 후기가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또한, 체중 관리 서브 존에서 버추얼로 제공한 스타 필라테스 강사 윤채형의 필라테스 강의와 아몬드를 활용한 체중 관리 팁은 일상화된 재택근무나 야외 활동의 제약으로 인해 활동량이 떨어져 체중 관리를 우려하는 2030세대 여성들의 호응을 얻으며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한국 담당자이자 미국 국가 공인 영양사인 김민정 이사는 “‘아몬드 스튜디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아몬드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몬드를 경험할 수 있는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몬드 한 줌(약 23알, 30g)은 비타민 E(7.3mg), 식이섬유(4g), 식물성 단백질(6g), 불포화지방산(15g)을 비롯하여 마그네슘(81mg), 칼륨(220mg) 등 11가지 필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으며,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천연 간식이다.”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아몬드, 아워 뷰티 시크릿(Almonds, Our Beauty Secret)’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아몬드 스튜디오는 협회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의 SNS 계정에 공지된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