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VR마켓 오픈 이어
`VR 스페이스`로 여름 제품 공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가 비대면에 익숙하고 직관적인 소통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온라인 중심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로 했다.
럭키마르쉐는 2021년 여름 시즌에 맞춰 ‘VR스페이스’로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오픈하면서 브랜드만의 젊고 밝은 분위기로 새로움을 추구하는 컬렉션을 선보인다. VR스페이스는 3D 공간에서 모델들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면서 제품을 입체적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10월 오픈한 첫 VR마켓은 매장에서 쇼핑하는 형태를 일찍이 선보여 큰 인기를 끌었다.
럭키마르쉐의 VR스페이스는 공식사이트 코오롱몰에 오픈해 여름 시즌 주력제품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럭키마르쉐는 위트있는 인스타그램 필터도 개발했다. 럭키마르쉐가 추구하는 ‘Keep on Smiling, You are Amazing, Think Happy’ 세 가지 슬로건을 활용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럭키마르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여름시즌에는 페이즐리 반다나 프린트를 개발해 유니섹스 셔츠 뿐 아니라 여성용 티셔츠, 롱스커트, 민소매 원피스 등도 함께 볼 수 있다. 유니크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들로 캐주얼한 룩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이영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