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럭키슈에뜨, 가상현실 디지털 런웨이 선봬

럭키슈에뜨, 가상현실 디지털 런웨이 선봬

새로운 뮤즈 배우 한소희 발탁…고객 접점 높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럭키슈에뜨’가 새로운 시도로 고객 접점을 높인다. ‘디지털 VR 런웨이’를 선보인다.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환경에서 럭키슈에뜨의 신선한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을 다양한 각도로 보고 즐기며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다.

또한 배우 한소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봄, 여름 시즌컬렉션부터 가상현실(VR) 영상을 접목한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 런웨이로 선보인다. 특히 영상 속 새로운 뮤즈 한소희는 프로페셔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소화해냈다.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새로운 뮤즈 한소희를 통해 럭키슈에뜨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과 다채로운 매력을 극대화한다.

럭키슈에뜨는 이번 봄/여름 시즌 한소희와 함께 ‘럭키한.소희‘를 메인 테마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임으로써 오피스웨어와 홈웨어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럭키슈에뜨는 트렌디한 컬러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배우 한소희와 함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이번 시즌부터 진행하는 디지털 런웨이처럼 럭키슈에뜨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럭키슈에뜨는 이번 시즌 새로운 뮤즈 한소희와 봄/여름 시즌 캠페인을 공개하며 다양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럭키슈에뜨 공식 인스타그램 내 리그램 이벤트와 베스트 착장 투표 등에 참여하면 한소희 착장 아이템(세일러 더블 자켓, 벨트백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출처 : 한국섬유신문(http://www.ktnews.com) 나지현 기자 / jeny@ktnews.com>

승인 2021.02.24 16:12

http://www.k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8342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